씀드리면 첫 번째 질문도 포함해서
페이지 정보

본문
난도를 말씀드리면 첫 번째 질문도 포함해서 답변이 될 것 같은데요.
일단 6월 모의평가, 9월 모의평가 이 두 개의 올해 치러진모의평비교해서 보자면 올해 6월 모의평가보다는 쉽고, 그리고 9월 모의평가에 가깝게 출제되었다고 분석하였습니다.
수 있는 게 아니라 여러 정보를 연계 사고해야만 풀 수 있어서 상위권을 고려한 문제 안배로 보인다"고 말했다.
아울러 6월과 9월모의평간 난이도 간극이 나타나 수험생들이 혼란스러울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모의평가는 난이도가 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
진단평가 문제집은 '본책'과 '꼼꼼풀이집'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책은 학년별 '핵심정리' 및 3회의 '연습 모의평가'와 1회의 '실전모의평'가를 제공하며, 꼼꼼풀이집에서는 '스피드 정답'과 '내용분류표', '정답과 자세한 풀이'를 확인할 수 있다.
고3 자녀를 뒀다는 또 다른 학부모는 “9모(9월 모의평가) 보면 대충 흐름이 보일 것 같긴 하지만, 6모(6월모의평) 중하 수준이었다더라.
최근 수능 모의고사 문항을 만드는 사교육 콘텐츠 업체가 병역특례 업체로 지정되고 소속 전문연구요원이 수능모의평문제 제작 업무에 투입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데 따른 것이다.
해당 업체는 정보처리, 교육 그리고 정보서비스 업종에 등록.
언어 김동욱, 수리 한석원, 외국어 이명학ㆍ김찬휘 강사가 연사로 나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직접 만난다.
김찬휘 강사는 "6월모의평ㅏ 이후 본격적인 입시레이스에 돌입한 만큼, 수험생들은 현재 자신의 상태를 진단하고 목표를 설정해야 할 것"이라며 "2014 입시.
그 기회를 최대한 살리는 것도 어떻게 보면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기출문제라든지 아니면 그동안 치렀던 대학별모의평가라든지또는 출제방침 등을 확인하고 반드시 대학 논술시험에 응시해야 된다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앵커] 수능 이후에 원서.
평가원 측은 "이번 모의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9월 모의평가와 본 수능의 난이도를 조정할 것이다.
수리영역은 9월모의평가와 본 수능에서 6월 모의평가 때보다 쉽게 출제하겠다"고 말했다.
높고 선택지가 길어져 지난해 수능과 9월 모평에 비해 체감난이도는 더 높았을 것으로 보여진다"고 평했다.
◇수학 B형 9월모의평보다 어려워…A형은 비슷 2교시에 실시된 수학영역에 대해 입시 전문가들은 A형은 9월 모의평가보와 비슷하게, B형은 어렵게 출제.
- 이전글구글찌라시 [ adbada.com ]로 소문 속 숨은 진실을 발견하세요. 25.07.01
- 다음글최신 정보는 구글찌라시 [ adbada.com ]에서 찾아보세요. <a href="https://adbada.com" target="_blank">애드바다</a> 25.07.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